신바람 뉴스

사)기독문화선교회 (주)현대크루즈관광 김도현 총괄 지점장 이사 위촉

기독문화선교회 2024. 2. 8. 16:57

김도현 총괄 지점장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는  7일 (주)현대크루즈관광  총괄 지점장 김도현 집사를 후원이사로 위촉했다.
크루즈여행 전문 회사인 (주)현대크루즈관광은 목돈 부담 없는 특별한 성지순례를 준비하고 있다.
김도현 총괄지점장은 “기독교인이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성지순례, 누구나 꿈꾸는 크루즈여행으로 함께 떠나요? 지금 진행 하고 있는 상품은 성경에 나오는 갈릴리, 나사렛, 에베소, 고린도 등 은혜로운 순례 여정이 될 것이다”라고 야심차게 말했다. 
김도현 총괄지점장이 이렇듯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은 크루즈여행객들의 목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동 기업에서 여행비용 할인과 분할납부의 2가지 특혜를 마련했기 때문이다. 믿음의 기업답게 회사가 회원을 믿는 ‘여행경비 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김도현 총괄지점장은 "성경에 기록된 복음의 현장을 방문하는 성지순례는 기독교인이라면 꼭 한번은 가보고 싶어 한다. 은혜로운 성지순례와 환상적인 관광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안전하고 편안한 크루즈 여행이 답이다"라고 말했다. 
또 "특히 회사에서는 고령화 시대의 눈높이에 맞추어 목돈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전문 성지순례 관광 상품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스라엘 하이파 바하이 사원

 

튀르키예 에베소 유적지 켈수스 도서관

 

지중해를 따라 여행하는 스페셜 리버 크루즈


동 기업에서 준비한 크루즈 성지순례 경로는 먼저 비행기를 타고 터키 이스탄불을 거쳐 그리스 아테네 공항에 도착한다. 이후 사도 바울이 복음을 전한 아레오파고스 언덕과 바울의 전도지이자 재판을 받았던 고린도와 성 요한기사단의 이야기를 간직한 로도스 섬을 순례한다. 
또한 크루즈 선박을 타고 사도 요한이 여생을 보낸 곳으로 알려진 터키의 에베소의 사도요한기념교회를 비롯한 에베소 유적지를 경유한다.
특히, 순례여정에 포함된 이스라엘 하이파 지역은 예수 그리스도의 공생애 첫 기적이 있었던 가나 혼인 잔치, 오병이어의 기적 등이 행해졌던 곳으로 순례자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아울러 이번에 사)기독문화선교회 서정형 대표는  이번에 선교회와 함께 전국 교회 집회와 행사를 통해 회원을 모집 후 “사도 바울이 전도 여행 당시 거쳐 가 터기의 에베소를 비롯하여 이스라엘 하이파에 소재한 갈멜산엘리야 기념교회, 나사렛수태고지 교회를 순례하고자 한다. 또한 가나마을 혼인잔치 기념교회, 가버나움 베드로 장모의 집, 갈릴리 산상의 팔복교회, 베드로 수위권 교회, 오병이어 기념교회를 찾는다. 마지막 기항지로는 바울의 동역자인 바나바의 고향 키프로스 리마솔을 방문하며 모든 성지순례의 여정을 마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사 임기는 1년이며, 연임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