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예배, 전도 , 회복을 위한 집회로 섬겨 드립니다.

기독문화선교회 2024. 5. 8. 09:37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가 지난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멈춰 버린 , 예배 회복과 , 침체 된 교회들을 위하여, 모든 분야에 힘든 상황에서 정상적인 모임과 예배 회복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예배 회복, 전도 회복을 위한 집회를  준비 하고 있다.

사)기독문화선교회 집회 모습


그동안 교계는 예배와 함께 회복되지 못한 상황에서,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및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교계에 치유와 회복을 위한  대안이 없다는 위기의식 속에서 기독문화선교회는 목회자와 연예인, 전문 강사들을 통해 예배가 회복되고, 성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교계와 함께 진행 하고자 한다. 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 기독교인들도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도록 해 새로운 전도 대안, 부흥 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정형 대표는 “아직도 회복되지 못한  상황에서  이제는 회복을 위해 힘들어 하고 있는 ,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부흥회(치유집회) ·간증·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온라인 기도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복과 힐링의 시간”을 준비해서, 교계를 섬기고자 한다, 소감을 밝혔다.

사)기독문화선교회는 부흥회, 건강세미나, 1일 전도부흥회, 행복축제, 치유집회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세미나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선교회 서정형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코로나 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하여, 교회 회복과 성도들의 신앙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준비된 강사진들이 힐링 회복을 위해 섬기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숙희 강형규 윤항기 김충립 김기남 리종기 연제국 윤태현 서화평 김만주 양한승 박광보 주명갑 조정준 장영창 목사, 배영만 전도사 장현서 두상달 조용근  이종근  서수남 한인수 장로, 서유석 송대관 태진아 이용식 권영찬 집사, 이왕재 교수 , 김민정 권사, 김영실 교수, 구순연 집사.원 혁 집사, 후원이사로는 남하림 대표,김도현 본부장등이 참여 하고 있다.

사)기독문화선교회 집회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