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대전 문지교회 2024 행복나눔축제

기독문화선교회 2024. 11. 13. 12:51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709 남지교회(김영민 목사)는 다음 달 1일(주일)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4전5기 신화의 주인공 " 홍수환 장로 초청 "2024 행복 나눔축제"의 시간을 가진다.

문지교회는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라는 표어와 함께 "성령의 능력과 수레바퀴의 삶으로 제자 되고 12제자 삼아 세계 vision 에 동참하는 예수 생명 문지기가족 공동체 " 로 선립된 교회이다.
아울러, 대그룹 예배와 소그룹 셀모임으로 균형잡힌 공동체를 꿈꾸며, 온 성도가 함께 모여 예배하는 대그룹 공동체, 보다 친밀한 소그룹 가족모임 인 셀모임의 두날개 vision 으로 힘차게 날아오른는 교회이다.

문지교회는, 제자비전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두날개 양육훈련을 통해 모든 성도가 예수님의 제자가 되고 행복모임과 복음전도를 통해 복음으로 이웃을 제자 삼는 예수님의 명령을 성취해 가는 믿음의 공동체이다.
문지교회의 선교비전은 우선 교회 근처와 대전지역, 멀리는 대한민국, 그리고 열방을 섬기는 교회로써, 지역을 섬기는 프로그램 중, 주부교실, 실버대학, 아기학교, 토요학교, 학사관, 카페 사보르를 통해 지역을 섬기며,  국내 미자립교회와 선교와, 해외선교사와 교회를 후원 하는 교회이다.
문지교회는 1935년 한 여인의 헌신적 전도로 시작되었으며, 80여년의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기성 교단의 교회이다.

이번 행사는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대표 서정형)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대전 문지교회 전경
담임목사 김영민
2024 행복나눔축제 초대장
4전5기 홍수환 장로